안녕하세요 고객님 렌느 입니다.
해당 건으로 유선상 연락 도와드렸습니다.
고객님의 주문건 조회 시, 제품 수령 해주신 지 4달이 경과된 주문건이라 본래 어떠한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부분입니다.
하오나 봉제선 박음질이 진행될때에 최초 불량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어 말씀 남겨주신 부분상으로는 판별이 어려운 부분으로, 회수 후 검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상품은 저희 측 입고 된 후 검수 진행 시 박음질이 최초 불량 사유로 판별이 되면 소비자보호원에서 정한 내용년수에 따른 배상비율표에 따라 환불 진행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오며,
이 후 에는 수령 받으신 물건 착용 전 확인해보시거나 세탁이나 드라이클리닝, 수선 등 어떤 경우도 진행하시지 않으셨음에도 불구 제품에 이상이 있으실 경우 최대한 빠르게 저희측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점 꼭 수령 후에 상품들 확인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T_T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저도 몇번 착용안하고 옆에 봉제선 터져서
버리려고 뒀는데
다들 그러시네여... 환불 될까요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