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 렌느 입니다.
우선 제품으로 불편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제품에 문제가 있었던 부분이라면 제품 자체의 환불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현재 구매하신 지 2달이 지난 제품에서 이염 문제가 발생 하였다고 말씀해주신 부분으로
관리 또는 세탁시 문제 등으로 발생 했을 가능성이 있어 이 부분이 초기 불량 문제라고 판단하기가 난해한 상황입니다.
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제품은 수거해서 이염 발생 여부 확인하도록 조치하겠으며,
제조사측에도 확인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기사님 영업일 기준 2영업일 내 고객님께 연락주시고 방문하오니 제품 포장 후 전달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.
입고 후 검수 후에 따로 연락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다시한번 제품으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!!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옷은 따뜻하고 괜찮은데...
검은색이라 물이 드나봐요
살에는 물론이고
새로 산 제 비싼 하얀 코트에 다 오염됐는데..
이거 보상 안되나요.
제가 여기 옷 자주 사는데
아무리 넘어가려고 해도 좀 심한거같아서요.
저렴한 옷이어도 기본적인건 해야죠...
그냥 흰옷에 검은 물 입혔나봐요
연락기다리겠습니다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